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핫딜/프로모션코드

직구핫딜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얼티밋 베이직 단돈 $22.95

by 씬치 2017. 12. 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핫딜글을 올려요!

 

더 자주 올려야하는데 매일매일 뭐하느라 이렇게 바쁜지

하루가 금방 금방 가네요~

그러다보니 벌써 12월... 이렇게 한 해가 가는 게 무섭습니다. ㅋㅋ

 

 

오늘의 너무 핫한 직구핫딜

바로 어반디케이 얼티밋 베이직 팔레트가 50%를 하고 있는데요

세일 가격에서 추가로 15% 할인도 하고 있어요.

프로모코드 Friend를 적용하시면 됩니다!

배대지까지 배송비도 무료고요~

 

해당 상품 바로가기 : http://bit.ly/2A0X94E

 

 

 

정가가 54불이고 50% 할인해서 $27인데

거기서 15% 할인 더 들어가서 최종가격이 $22.95 입니다.

초대박딜이죠!!!!

(우리나라 판매정가 65,000원)

어반디케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들은 퀄리티가 일단 믿음직스럽잖아요!

네이키드 얼티밋 베이직은 정말 최고 기본컬러들을 모아놓았기 때문에

초보자도 구비해놓기 좋아요.

컬러는 웜톤보다는 쿨톤컬러가 좀 더 많습니다.

연말에 선물할 데도 많은데 이런 초특급 직구핫딜로 장만하면

받는 사람은 비싸고 좋은 선물 받아 기분좋고

나는 그걸 싸게 사서 기분좋고 ㅋㅋ

누이좋고 매부좋고 ㅋㅋㅋ 

 

오늘의 직구핫딜 놓치지 마시고!

즐거운 쇼핑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