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지 : 이 블로그의 컨텐츠와 LIKEtoKNOW.it 사용법

by 씬치 2017. 9. 13.

안녕하세요!


블로그의 컨텐츠를 알려드릴게요!


1. 공구 / 구매대행 진행

2. 국내핫딜 / 해외핫딜 정보 공유 (링크제공)

3. 신상 론칭 소식 (론칭제품, 론칭일구매 가능한 웹사이트 등을 샅샅이 뒤져서 링크제공)

4. 기획 포스팅 (매거진의 읽을거리처럼 주제를 갖고 작성하고 글에 등장하는 제품을 쇼핑할 있도록 링크제공)


링크를 드렸지만 '나는 혼자 도저히 구매 못하겠다!'하시면 구매대행해드립니다!


분야는 주로 뷰티와 패션이고  외에 인테리어, 트렌드 (예를 들면, 요즘 엄청 핫한 마사지볼)

혹은 분야 상관없이 제가 추천하는 제품 등이 되겠습니다!! 

말하자면, 쇼핑 제반에 대한 글들을 올릴 거에요



제가 링크를 속에 첨부해서 여러분이 링크를 타고 쇼핑하시는 방법도 있지만

조금 편한 방법도 있습니다. (직구 할 줄 아시는 분들께 추천)


오래 기억하고 싶은 정보가 있으면 폰에서 스크린샷 (캡처) 하시죠?

바로 내가 쇼핑하고 싶은 제품을 스크린샷만 해두면 놓치지 않고 쇼핑할 있는 방법이 있어요.

솔직히 블로그에서 보신 후에는 링크 타고 열었다가도 나중에 해야지 하고 먼저 해야하는 일부터 보게 되죠.

그러다가 까먹고 그럼 핫딜 놓치고... 혹은 사려고 했던 놓치고... 

다시 찾는 쉬울 수도 있지만 어느 블로그 포스트에 있었는지 헷갈려서 다시 찾지 못할 수도 있어요. (물론 저에게 물어보시면 되지만 ㅋㅋ)


스크린샷은 우리가 항상 이용하는 폰에 저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오늘 찍은 셀카를 확인하러 사진앱에 들어갔다가

문득 ' 저거 쇼핑하려고 했지!'하고 떠올릴 수가 있습니다

이런 쇼핑매니아들에게 최고의 앱이 있으니 바로 "LIKEtoKNOW.it" 입니다

LIKEtoKNOW.it 소비자가 스크린 샷을 쇼핑할 있게 해주는 쇼핑 검색 앱입니다!! 

무슨 소리인가 싶죠? 스크린샷을 쇼핑한다고

사용방법이랑 같이 설명드릴게요쉬워요일단 해보세요. 완전 신세계 경험하십니다.ㅋㅋ

앱 다운로드하고 제 쇼핑 인스타그램 계정 @imliz99shop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사진을 스크린샷하시면

제품 정보와 바로가기 링크가 나와요.



앱 다운로드 iOS : https://itunes.apple.com/us/app/id1154027990?mt=8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s.rewardstyle&hl=en





설정으로 들어가면 Match My Screenshots가 저렇게 비활성화 되어있을 거에요. 

이걸 활성화 시키면 앱 이용 준비 끝! (활성화하면 연두색으로 변해요)




http://instagram.com/imliz99shop

씬치의 쇼핑메이트 인스타그램 계정(@imliz99shop)에서 내가 쇼핑하고싶은 제품의 사진을 스크린샷한다

(스크린샷까지는 필요없다하시는 분들은 '좋아요'만 눌러도 굿.)

LIKEtoKNOW.it 앱을 열고 확인한다.



세상이 얼마나 편해졌습니까...!! ㅋㅋ

이제 , 저거 마음에 드는데? 어디서 사야하지? 고민하고 인터넷에 검색할 필요가 없어요.

키보드의 글자 하나도 안누르고 쇼핑이 가능해지는 거에요

좋아요를 누르거나 스크린샷하고 앱으로 이동만 하면 사진에 있는 제품들을 보여주고

중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클릭하면 바로 쇼핑할 있는 사이트로 연결이 돼요

말이 되나요? 얼마나 편하냐고요 ㅋㅋㅋㅋㅋ 

이용해보시면 정말 편하다고 느끼실 거에요



좋아요 클릭한 제품들을 앱에서 이렇게 모아서 보여줍니다~


SHOP THE PIC 부분에 제품의 사진이 뜨고

원하는 제품의 사진을 누르면 제품정보&쇼핑페이지로 바로 이동!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이면 하단 맨 오른쪽의 검색 버튼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imliz99shop을 검색하시면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지 않아도

제가 포스팅하는 제품들을 바로 모아서 보실 수 있어요!


가운데에 있는 버튼은 저 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포스팅한 제품들을 모아서 보여주는 버튼입니다.

직구하기 너무 편한 앱이에요. 특히 패션블로거들이 룩북 많이 올리는데 쇼핑하는 데에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꼭 같은 옷을 안사도 스타일 참고하기 좋아요~


핫딜, 공구, 할인코드 등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할테니까 블로그 즐겨찾기 하고 자주 들어와주세요 >_<






댓글